Slideshow Image 3 Slideshow Image 1 Slideshow Image 4 Slideshow Image 8 Slideshow Image 9 Slideshow Image 10

공지사항

No.1 프레스티지 골프 클럽, South Springs 입니다.

사우스스프링스 컨트리클럽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게시물 보기
제목 사우스스프링스CC, 여성골퍼 우대 ‘취향저격’ 프로모션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23 조회수 715
기사 원문 보러 가기

[스포츠서울]프레스티지 퍼블릭을 지향하고 있는 사우스스프링스(대표이사 정필용)가 여성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4월부터 진행한다.

지난해 5월 대중제로 전환한 사우스스프링스CC는 서울 강남에서 45분만에 닿을 수 있고 호법에서 3분, 중부고속도로 남이천IC에서 불과 300m 거리에 위치한 최고의 접근성을 겸비하고 있어 이동 거리를 중요시 하는 여성골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우스스프링스CC는 해마다 여성 내장객들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여심(女心)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4월부터는 봄 시즌을 맞아 ‘향기에 빠져든다’라는 뜻의 ‘취향(醉香) 저격’ 컨셉으로 여성 내장객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업계 최초로 ‘드레스퍼퓸이 포함된 에티켓 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드레스퍼퓸이란 탈취와 향기를 더한 고기능성 섬유 향수다. 에티켓 팩은 스타킹 등 라운딩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여성 소품들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새봄을 맞이하여 라커룸과 파우더룸에 시트러스 그린티향의 W드레스퍼퓸의 디퓨져를 새롭게 비치했다. 보통 골프장들은 디퓨져를 1~2개 소량으로 비치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사우스스프링스CC는 향기전문가와의 컨설팅을 통해 공간 구조에 맞춰 풍성하게 세팅함으로써 여성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바디미스트도 제공한다. 샤워 후 오랜 시간 동안 향기를 간직하고픈 여성들의 숨은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향기의 바디미스트를 곳곳에 비치하여 라운딩 후의 만족감까지 높인다는 전략이다.
사우스2
레스토랑에서도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주 월요일마다 ‘퀸즈데이’ 이벤트를 열어 여성 고객이 레스토랑을 이용할 경우 장미꽃 모양의 플라워 샐러드를 제공한다. 또한, 여성 고객들을 위해 리코타 치즈샐러드, 헐크 파스타 메뉴를 추가했다. 리코타치즈는 수분함량이 많고 지방이 적은 반면 칼슘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우스스프링스CC 정필용 대표는 “여성 골퍼들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필드는 물론 파우더룸, 레스토랑 등 다양한 측면에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국내 최고의 프레스티지 퍼블릭 골프장으로서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여 새롭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인근기자 ink@sportsseoul.com
이전글 BGF리테일, 골프장 사우스스프링스 대표에 정필용 선임
다음글 사우스스프링스CC, 친환경 골프장 7위.. 레저신문 선정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