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ow Image 3 Slideshow Image 2 Slideshow Image 1 Slideshow Image 4

공지사항

No.1 프레스티지 퍼블릭, South Springs C.C. 입니다.

사우스스프링스 컨트리클럽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게시물 보기
제목 사우스스프링스 한국10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12 조회수 29
기사 원문 보러 가기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이 독자엽서와 인터넷 설문을 통해 톱10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을 선정했습니다. 톱10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은 골퍼들이 평소 느꼈던 골프장 음식 맛과 서비스, 청결 등 모든 것이 종합된 결과입니다.

■ 대유몽베르 컨트리클럽 ■ 블루마운틴 컨트리클럽 ■ 사우스스프링스 컨트리클럽 ■ 아크로 컨트리클럽 ■ 엘리시안제주 컨트리클럽 ■ 테디밸리 골프앤리조트 ■ 푸른솔 골프클럽 포천 ■ 플레이어스 골프클럽 ■ 하이원 컨트리클럽 ■ 한맥 컨트리클럽 & 노블리아
*순위 상관없이 가나다 순.

**매달 선정된 골프장 음식이 소개됩니다.

[한국 10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음식이 가장 맛있는 골프장을 찾아라!

TOP 10 레스토랑 선정과정
선정대상 2016년 11월30일을 기준으로 정식 개장, 운영 중인 18홀 코스 골프장 선정방법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독자엽서, 인터넷 홈페이지 투표 후원 서울경제신문, 서울경제TV(SEN)

클럽명: 사우스스프링스 컨트리클럽
위치: 경기 이천시 모가면 공원로 64
코스: 마운틴, 레이크(파72, 7,166야드)

모둠해물초회
모둠해물초회는 지난 8년간 고객들이 꾸준히 즐기고 있는 사우스스프링스CC의 여름철 대표 메뉴다. 시원하고 담백해 누구나 즐길 수 있고, 특히 일본식 초회 베이스에 짠슬이 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짠슬은 진한 가쓰오부시 다시무에 정종, 일본간장, 설탕을 넣고 끓인 후 한천을 넣어 차가운 곳에 6시간 이상 숙성해 완성시켜 해산물 초회와의 밸런스를 맞춰준다.
주요 재료 해삼, 전복, 소라, 피문어, 광어 등의 활어회, 짠슬 등

광동식 삼겹살요리
광동식 삼겹살요리는 부드러운 삼겹살에 그릴에 구운 대파와 양파를 곁들여 먹으면 그 진가를 알 수 있다. 부드러운 삼겹살과 매트한 느낌의 구운 대파의 단맛이 어우러지기 때문이다. 첫 느낌은 중국요리인 동파육과 비슷하지만 보다 윤기를 없애고 향을 살려 풍미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요리과정에 상당한 정성이 필요해 고기의 핏물제거 후 데치고, 또 핏물제거 후 튀기고 끓이고 구워주는 과정을 반복해야 한다. 조리시간이 무려 4시간 이상 걸리기 때문에 이 요리를 맛보기 위해선 예약이 필수다.
주요 재료 통삼겹살, 향신료, 생강, 고량주, 백주, 마늘, 오향, 통후추, 해선장 등

전찬호 셰프
중식요리가 전문인 전찬호 셰프는 1997년 조선호텔 중식당을 시작으로 보광 휘닉스파크 호텔 등을 거쳤다. 참가지미 칠리소스, 소고기 안심 탕수육, 차돌박이 숙주탕면 등이 대표 요리이며 끊임없이 요리 연구에 몰두하는 노력파다. 2013년부터는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전글 이지현2, 'E1 채리티오픈 2017' 생애 첫 우승
다음글 원테이블 레스토랑 OPEN!

상단으로